본문바로가기

고객지원

FAQ

Q [자료저장방지] 구축에 필요한 구성요소에는 어떠한 것이 있나요?
A
서버, 에이전트, 관리콘솔 구조로이며, 윈도우즈 서버 운영체제가 설치 된 물리적인 서버가 필요하고, 이외에는 별도의 DB나 웹서버등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Q [자료저장방지] 문서 삭제 로그는 확인이 가능한가요?
A
Nanny-I 솔루션에 의해서 삭제 된 문서 삭제 로그는 Nanny-I Agent Manager의 문서로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관리자는 모든 Agent의 문서 삭제로그를 통합 조회가 가능합니다.

Q [자료저장방지] 문서 삭제는 언제 진행되나요?
A
시간, 요일, 주, 월 스케쥴에 의한 설정이 가능하며, 운영체제 부팅 시 또는 사용자가 운영체제 로그인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Q [자료저장방지] 문서가 삭제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A
파일의 확장자 또는 실제 문서형식(문서파일의 경우)분석, 새로 생성 된 파일 3가지 방식을 관리자가 설정하여 운영 할 수 있습니다.

Q [자료저장방지] 자료저장 방지 솔루션이란 무엇인가요?
A
지정 된 시점에 사용자 자료, 문서 파일을 복구한 불가능한 상태로 완전 삭제하는 솔루션입니다. 복구 솔루션의 단점을 보완하여 문서만 삭제하는 솔루션으로 공용, 공공 PC에 사용하고 저장하는 문서 외에 설정한 파일의 확장자를 완전 삭제하여 정보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Q [자료저장방지] 윈도우8 이상에서 빠른 부팅을 사용하는 경우 부팅 시 문서 삭제 지원이 가능한가요?
A
빠른 부팅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부팅 시 문서 삭제 기능이 정상 지원합니다.

Q [자료저장방지] 삭제 된 문서 복구가 가능한가요?
A
파일 완전삭제 솔루션이 적용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Q [구매 및 제품관련] 제품 계약기간 내 컴퓨터 고장으로 새 컴퓨터 구매 시 추가 구매해야할까요?
A


PC교체 시에는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구매 및 제품관련] 제품 구매 후 컴퓨터를 추가 구매했습니다. 설치가 가능한가요?
A


기존 구매하신 라이선스 수량이 초과 되었다면 추가 구매 하셔야합니다.

Q [구매 및 제품관련] 제품 구매 후 1년이 지난 뒤 컴퓨터를 포맷했습니다. 재설치가 가능한가요?
A


기존 구매하신 라이선스 한도내에서는 가능합니다.

12

02. 2038. 0126
TOP